텐가 오리지널 버큠 컵 소프트, 쾌감 후기
작성자 정보
- 텐가맨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1 조회
- 목록
본문
처음 텐가 오리지널 버큠 컵 소프트를 사용해보기로 결심했을 때, 사실 이런 제품을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살짝 걱정도 있었어요. 그런데 입문용으로 좋다는 추천을 많이 받았고, 부드러운 감촉과 밀착감이 좋다고 해서 한번 시도해보기로 했죠.
제품이 도착했을 때 포장이 깔끔하고 세련되게 되어 있어서 첫인상이 좋았어요. 흰색과 빨간색의 조화가 깔끔하고, 손에 쥐었을 때 편안한 느낌이 들었죠. 내부가 부드러운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서 처음 만져봤을 때 느낌이 정말 편안했어요.
사용법도 정말 간단했어요. 먼저 컵 뚜껑을 열고 윤활제를 조금 바른 뒤, 공기 구멍을 통해 원하는 압력을 조절하면서 손으로 눌러서 공기를 빼내고, 그다음에는 그냥 원하는 위치에 맞춰서 사용하면 끝! 생각보다 훨씬 직관적이어서 좋았어요.
사용 후에는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부드럽고 밀착감이 뛰어나서 자극을 내가 원하는 만큼 조절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덕분에 제 취향에 맞는 쾌감을 조절할 수 있어서 훨씬 좋은 경험을 했어요. 사용 후 세척도 간편해서 다음에 또 쓸 때 준비하기가 너무 쉬웠고요.
가격이 조금 비쌀 수는 있지만, 그만한 값어치를 충분히 한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하드 모델도 있으니까, 다음엔 더 강한 자극을 원할 때 그걸로 시도해볼 생각이에요. 전반적으로 텐가 오리지널 버큠 컵 소프트는 자위기구를 처음 써보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관련자료
-
성적자극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